일상/Food

[망원 맛집] 고기도 국수면

이자까야_ 2015. 8. 2. 12:56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간히 아직 살아있음을 알리기 위해 포스팅을 하네요 
(네... 사실은 그냥 제가 게으른거죠...T^T)

그 동안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대학원에서 논문을 쓰고, 이사도 하고 다사다난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뭐 일단 각설하고...맛집 포스팅을 해야지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고깃집" 입니다!

망원에 위치한 "고기도 국수면" 이란 곳이지요!

이름에서부터 촤악~ 느낌이 오시지요? 센스있는 이름이네요!

망원에서 유명한 곳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정작 검색해봤을  땐 포스팅 된 글은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반신반의 하며 찾아가게된 그 집! 

아는 사람만 알고 가는 맛집!

하지만 완전 만족! 대만족입니다! 


일단 들어가면 어디나 비슷하겠지만 동그란 테이블에 멀뚱멀뚱 !


고수


고기도 국수면


가격대는 비싼 편은 아니지만 생겹갈비가 메인이다보니 뼈무게로 

인해 먹다보면 사아아알짝 모자란 느낌이 있어요.

제가 너무 대식가인 이유도...T^T

그래서 저는 주로 2인 기준 

생겹갈비 2인분 불쭈꾸미 1인분을 주문합니다.


삼겹살 맛집


주문과 함께 불을 놔주세요 후끈후끈!


숯불


숯이 참 좋아보여요!


고깃집 반찬


기본 밑반찬 입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요리를 다 하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밑반찬도 기가 막혀요! 요리 잘하십니다 사장님 짱짱맨!


생겹갈비


생겹갈비 2인분 입니다! 

뼈가 붙어있는 부분과 살만 있는 부분이 나와요

바쁘지 않으실 사장님께서 친절히 구워주시는데 

고기굽는 기술도 최고! 

가게를 알게되고 2달도 안되서 약 6회 정도 방문하였는데 

역시 사장님이 구워주실 때가 참 맛납니다!!!

6회 각각 주위 지인들에게 맛집을 알려주기 위해 

다른 분들을 모시고 갔는데 

모두 엄지척!!!


불쭈꾸미


고기 사진보다 더 흔들렸네요 ㅜㅠ 

저래보여도 불쭈꾸미 사진이예요...ㅜㅠ

고기와 불쭈꾸미 모두 초벌이 되서 나옵니다.

그 외에 가게에서 국수도 먹어보고 밥도 먹어보았는데 

갈때마다 먹기 바빠서 사진을...T^T

조만간 재방문해서 제대로 된 사진을 찍어오겠습니다!


고수


제대로 찍힌 사진을 못 가져왔지만...

일단 정말 강추! 완전 강추입니다!!!

마포구에서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한 번 찾아가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십니다!



- 영업시간 -

2,4 째주 화요일 휴무

낮부터 새벽 1시까지
(숯이 떨어지면 그 전에 장사를 접으신다고 하시네요!)


얼마전 다녀와서 고기 사진 추가 합니다!



통마늘


요 전의 고기 찍힌 사진들 보단 조금 낫죠잉?!


올려진 통마늘도 국산이라 구워먹으면 맵지 않고 맛납니다! 


겹갈비


고기 사진이 추가가 되긴 했지만...

국수, 쭈꾸미 비빔밥, 목살, 삼겹살 다 먹어보았는데 

그 사진들은 또 못 찍었네요 ㅠ

다시 열심히 먹으러가서 찍어올께요!




망원동의 또 다른 돼지고기 맛집!

망원 고기 맛집 성미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