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Food

[망원동 맛집] 망원동 돼지국밥

이자까야_ 2016. 8. 24. 18:11
반응형

맛집 포스팅!


역시 포스팅은 뭐니뭐니 해도 맛집 포스팅 아니겠어요? ㅎ


자 오늘도 맛깔나는 음식을 보며 몇 자 끄적여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망원역 근처에 있는 돼지국밥 집입니다.


사장님께서 얼마나 솔직하신지 상호명이


"망원동 돼지국밥"


못 찾을래야 못 찾을 수 없는 이름이죠 ㅎ



점심 시간 직전에 찾아갔더니 

모든 테이블에 기본 셋팅이 되어있습니다.



메뉴판을 보기도 전에 

"돼지 국밥 하나요~"

하고 주문을 하니 부추와 김치, 깍두기, 소면을 주시네요



선주문 후 메뉴판을 감상합니다.

식사로도 든든, 해장국으로도 든든

술 안주로도 최고인 메뉴들이 주르르륵~



돼지국밥 맛있게 먹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네요!



이제는 떠나버렸지만

망원동의 사나이 육중완 씨의 싸인!



원래부터 유명했던 집인지

연예인 친필 사인이 여기저기~!



육중완 씨 덕분에 장미여관 모든 멤버들도 찾아왔을까요? ㅎ



드디어 기다리던 돼지국밥이 나왔습니다!

나오자마자 돼지국밥 향이~ 캬아!!!

오전이었는데도 술 생각이 날 정도로 향이 고소오~합니다!


향만 좋은가~ 내용도 실한가~ 궁금함에 휘이휘이 저어봅니다.



합격이네요!

특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고기양도 상당합니다!

게다가 돼지머리 위주가 아닌 항정, 전지, 삼겹살 위주로

고기를 쓰셔서 인지 향부터 맛 까지 고소함과 담백함이 느껴집니다!

해장용으로 먹었는데 어찌나 든든하고 속이 풀리던지!


국물 한 술 뜨고 기호에 맞춰 

청양고추, 새우젓 등등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속이 풀리면서 후하후하 하면서 먹다보니

사진 찍는 건...깜박했네요 ㅜㅠ

네...이성을 잃었습니다...


맛과 향은 직접 방문하셔서 확인하세요!!!

부산 지역에서 판매되는 돼지국밥과는 좀 다르지만

담백하게 깔끔한 맛!

망원동 돼지국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