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Food

[상암동 맛집] 양평 막국수 & 숯불닭갈비

이자까야_ 2015. 2. 9. 21:19
반응형

요즘 살이 통통 오르는데!

그만큼 이리저리 먹으러만 다닌다는 문제가...ㅜㅠ

아무튼...그래서 오늘도 맛집 포스팅 !

(음악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쿨럭...T^T)


오늘은 상수, 합정을 벗어나 상암동으로 가보았습니다!

(뭐 어차피...별로 먼 거리는 아니지만;;;)


상암동에서 간간히 친구와 술 한잔 겸 식사를 즐기는데

매번 먹기만 하고 상암동 포스팅은 처음이네요 ^^;


상암동의 첫 포스팅!

 양평 막국수 & 숯불닭갈비

입니다!


저도 검색을 하다보니 알게된 사실인데 

개그맨 이수근의 친 형인 분이 하는 곳이라고 되어있더군요.

제가 직접 확인 해보진 못 해서...믿거나 말 거나~ 입니다.

아무튼! 오픈 한 지는 얼마 안 된 곳인데 맛집으로 유명하더군요.


일단 추운 날씨를 뚫고 도착하자마자 닭갈비 3인분 주문!


죄송스럽게도 사진이...흔들렸네요...ㅜㅠ

양은 적당하다고 생각 됩니다. 

3명이서 3 인분에 막국수 하나 주문 하였는데 부족하진 않았어요 ^^

기본으로 된장 찌게도 나온답니다!

숯불에다 닭갈비를 해서 그런지 상당히 맛나요!

별로 매워보이진 않은데 조금씩 묻어있는 양념 때문인지 

매운 걸 못드시는 분은 조금은 주위가 필요하실 듯 합니다!

비빔막국수! 나오자마자 사진 찍기보다는 먹을 생각에

허겁지겁 비비다 보니...비빈 후의 사진만 남았네요...

막국수 맛은 전 보통! 먹을만하다! 라고 할께요 ㅎ

숯불에 샤샤샥~

숯불에 하다보니 타지 않게 하기위해 고기 굽는 사람은

조금 열심히 고기 상태를 살펴야 한다는 단점이 사알짜악...

남자분들은 여자친구와 갔을 때 고기 신경 쓰다가 

여자친구 멀뚱히 내버려두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메뉴는 단촐한 편이예요.

두 번째 방문 하였는 데 그 사이 호가든 맥주가 생겼네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매코롬 하니 맛나게 

양도 그득그득한 숯불 닭갈비!

매운 음식이 땡기실 때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