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Food

[서촌 맛집] 이태리 총각

이자까야_ 2017. 3. 25. 02:09
반응형


서촌에는 맛집이 많고, 맛 볼 거리도 많다.


수 많은 맛집 중 올 해 첫 서촌 나들이에 선택한 메뉴는 이태리 음식


그래서 선택한 가게는 바로 


이태리 총각


어찌나 유명한 지 사람들이 바글바글~


가게 앞에 가보면 패드를 통해서 번호와 이름을 남겨서 


웨이팅 순서를 기록하고 내 앞에 얼마나 


많은 인원들이 있는지도 알 수 있다.


번호를 남기면 순서가 되면 전화를 준단다!


하지만 10 분 안에 도착해야한다는거!


암툰 이 시스템이 참 좋았음.


무작정 앞에서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서! 좋다!


번호를 남겨놓은 후 들어가기 까지의 앞에 번호 남긴 팀을 대략 생각해서


서촌을 한 바퀴 돌아도 될 것이라 판단.


나는 앞에 8팀 정도 있었는데 


한참 식사 시간이어서 인지 1시간 가까이 기다린 듯하다.


이태리 식당


꽤나 오래 기다렸으니 얼른 주문하자.

서촌 이태리 메뉴판

오픈과 브레이크 타임 정보

풍기 샐러드


메뉴판에 모든 사진이 있는 것은 아니다.

잘 나가는 종류들을 찍어 놓은 듯?!


대략 보면 알겠지만 가격은 조금 있는 편.



시져 샐러드

메뉴는 크게 샐러드,



이태리 메뉴판


파스타와 피자 종류.

메뉴판은...이제 참고하시길

메뉴판을 내가 설명할 것은 없으니 ^^;

이태리 총각 메뉴판


서촌 이태리


서촌 맛집


서촌 파스타


서촌 커피


커피 외에도 마실 종류가 많습니다.


아크 브라운


이태리 총각


준비된 냅킨에 이쁘게 새겨져 있다.


이태리 총각 내부


수 많은 사람들.

꽤나 좋은 분위기.

테이블도 많고 사람도 많지만, 시끄러운 분위기는 아니다.

따듯한 분위기에 데이트도, 가벼운 모임도 괜찮을 듯한 장소.

오픈 주방


요즘 대세인 오픈 주방.

피클


예쁘게 나온 피클.

피클 맛도 깔끔하니 괜찮았다.

내가 주문한 음식은 가장 인기 있다는

시그네쳐 메뉴인 총각 핏짜 

와 그 당시 끌렸던 뽀모도로 파스타.

총각 핏짜


먼저 총각 핏짜 가 나왔습니다.

흔히 생각하는 피자가 아닌 롤 처럼 말려있는 모습.

눈이 휘둥그래~ 지게 꽤나 압도적인 비쥬얼!
 

이태리 피자


오호호호~~~~

이 녀석을 보라.

도우? 안에 야채와 매콤한 소고기,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이태리 총각 피자


맛이 없을 수 가 없는 비쥬얼!!! 


시그네쳐 메뉴일만 하네!


롤 피자


자~ 보이시나요?!

푸짐하게 가득 가득 들었다.

야채도 신선하게 가득 가득.

맛도 훌륭!

도우가 쫀득 쫀득하니 맛도 식감도 좋았고,

치즈와 고기, 야채, 도우의 조화도 꽤나 맘에 들었다.

하지만 비주얼에 앞도할 만큼 크기도 크기 때문에

한 입에 넣기엔 무리 무리.

내 욕심과...생각에는 한 입에 넣어야 더 맛있겠다!!! 생각들었지만

압도적인 크기가...결국 포기하게 만들었다.

암툰 맘에 들었음! 총각 핏짜!



뽀모도로


뽀모도로 파스타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라고 볼 수 있겠다.


다만 모짜렐라, 그라나빠다노 치즈가 듬뿍 듬뿍 들어간. 


내 입맛에는 살짝은...아쉬움.


소스는 맛이 그럭 저럭 괜찮았지만 면에 제대로 맛이 들지 않은 느낌이었다.


면의 익힘 정도도 내가 좋아하는 정도보다는 덜 익혀나왔기에


아쉬움이 남았던 메뉴.


서촌 피자 맛집


결국 난. 조금 먹다가 


총각 핏짜를 집중해서 공략했다. 



하지만 결과는 부끄럽게도...


모두 클리어. 




이태리 총각의 


웨이팅 시스템이 맘에 들었고,


총각 핏짜도 꽤나 맘에 들었다. 


하지만 뽀모도로 파스타 선택은 미스였다고 생각.


다음에 서촌을 또 간다면 다른 맛집을 찾아가겠지만


이태리 총각을 방문하게 된다면 일단 


총각 핏짜는 기본 선택하게 될 듯.


다른 메뉴는 또 골라보자.





서촌 에그타르트 맛집 리뷰.


 [서촌 맛집] 에그타르트 맛집 통인 스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