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Food

Gs 25 치즈 칠리 핫도그

이자까야_ 2017. 2. 18. 22:24
반응형
출출할 땐 역시

편의점 음식만큼 간편하게 접할 수 있는 것이 없죠.

얼마 전 제 출출함을 달래주었던

핫도그를 소개합니다.



친절하게 가격도 눈에 띄게 표시 되어있네요.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재료를 모아놓은 녀석.

치즈, 칠리 두 가지 소스만 봐도

이 녀석은 맛 없을 수 가 없는 조합이죠.


치즈, 칠리 외에 또 무엇이 들었나?

각종 고기와 토마토, 조개까지 들어있네요.


쓸데 없이 영양 정보를 획인해주고,


드디어 개봉 해봅니다.

노란색으로 흩날리는 녀석이 치즈.

치즈치즈 한 자태가 기대를 품게 만듭니다.

얼른 전자 렌지로 ㄱㄱ!


치즈가 녹아서 

끈적 끈적하게 자리 잡았네요.

역시 맛 없을 수가 없어보이죠?!

맛 없으면 배신이야 배신!!!



가까이서 찍어 본 녹다만 치즈.

한 입 크게

맛나게 먹겠습니다!!!

역시 예상은 빗나가지 않았습니다.

저렴 저렴한 인스턴트 맛이 

깊게 느껴지기는 하나

역시 이 조합은 맛나네요.

아쉬운 점은 있습니다.

각 소스의 맛이 약하다?!

치즈 맛이나 향이 

가득가득 풍기거나 칠리 소스의 맛도 강하지 않아요.

전체적을 꽤나 무난한 조합이지만,

뭔가 독특한 캐릭터가 없다는 게

아쉬운 점이 되겠네요.

딱히 생각나는 메뉴도 없고,

도시락은 부담스럽다면.

간식으로 드셔볼만한 메뉴.

치즈 칠리 핫도그

이야기 였습니다. ^^




야식 메뉴!

GS 25 에서 찾아볼 수 있는 

야식 메뉴가 알고 싶다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