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Food

[ 공덕 맛집 ] 마포 궁중 족발!

이자까야_ 2014. 4. 21. 03:43
반응형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

그 동안 이리저리 맛난 음식을 나름 먹으러 다녔지만

포스팅 생각도 없이 무조건 먹기만 해서 최근에 찾아가게된

'마포 궁중 족발' 부터 다시 시작하게 되었네요 ㅠ 


요즘 날씨도 꾸리 꾸리 하고...

나라에 큰 일도 있다보니...

괜스레 착잡해지기도 하고 고기에 술 한잔이 생각나서

오랜만에 족발을 떠올리던 차에 공덕역 족발 골목이 생각이 나서 

10 시가 넘은 시간에 부랴부랴 발걸음을 재촉해봤습니다.


공덕역 3 번 출구로 나가셔서 직진 직진 직진~~~

조금만 가다보시면 공덕역 족발 골목이 나오구요

(생각보다...족발 골목이 참 짧더라구요;;;)

두 가게 정도를 지나가면 바로 족발 골목에서 가장 유명한 '마포 궁중 족발'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2번째(?) 가게 정도 되었던 것 같아요.

암툰 딱 그 간판이 보입니다! (허기져서 간판 사진을 깜빡했네요ㅠ )


저는 소수로 2 명이 갔기 때문에 족발 소 와 소맥을 위한 맥주 하나 소주 하나!


기본으로 나오는 순대국!

기본으로 나오는 순대!!!

요로코롬 보니 한상 푸짐하네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족바아아알!!!

캬아~ 소맥 한 잔으로 갈증을 달래고 나머지를 먹으니 참 기분이 좋더군요!

그런데 시간이 늦어서 족발이 나온지 꽤 지나서그런지...

생각보다... 그렇게 유명한 것보다 맛은 별로더라구요...

아예 맛이 없다는 것은 아니었지만 먼거리를 가서 먹기엔 사알짝 부족한 듯한.!

제가 마포 쪽에 사는데 차라리 합정역에 있는 족발이 맛나더라구요...!!!

(이 족발은 제가 곧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할께요!!!)

한 쪽 벽에 붙어 있는 가격표! 

그런데!!!

저기 저 넓은 곳 벽에 있는...가격표는...

가격이 다릅니다!!!

이게 어찌된 영문일까요;;;

제 가격은 좁은 벽에 붙어있는 가격으로 계산 되었지만

저기 저 쪽에 있는 가격표는 뭐가 뭔지 모르겠더라구요;

다음 날 부터 가격을 올리는 것이었는지;;;


조금 아쉽긴 하나... 근처까지 가기 귀찮고

족발 골목을 구경 갈 겸 배도 채워볼 겸 하시는 분들께서는

한 번쯤은 들러서 맛 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하지만...강추는 아니네요 ㅠ 

오랜만에 포스팅이 완전 강추는 아니라서 죄송합니다.

다음엔 더욱 맛난 곳에 가서 더 맛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