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 6

화끈하게 매운 맛 돼지갈비찜 맛집 식신 매운갈비찜.

망원동 서교동 매운 갈비찜 맛집 비도 오고 날씨도 쌀쌀해지다보니 화끈한 맛이 당기는 요즘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화끈한 맛 중에 매운 갈비찜을 좋아하는 편인데 최근 마음에 쏙 드는 매운 갈비찜을 만나 소개해보려 합니다.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식신 매운 갈비찜. 가게의 모습 부터가 울긋불긋 매운 맛 가득이란 걸 뽐내고 있습니다. 입장하면서 보니 생방송 투데이에도 소개된 적 있는 맛집이었습니다. 영업 시간은 점심부터 늦은 저녁까지. 11시 30분 부터 저녁 11시 30 분까지 운영하며, 포장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요즘 김치값도 어마어마해서 중국산 김치를 사용하는 곳도 많은데 입구에서부터 국내산 인 것을 강조한 것을 보니 더욱 믿음이 가는 곳이었습니다. 입구 한 편에는 많은 유명인들의 사인. 대충보아도 201..

일상/Food 2022.08.31

여름이 지나가는 날 올려보는 CJ 제일제당 동치미 물냉면, 함흥 비빔냉면 리뷰.

집에서 먹는 냉면 제품 CJ 덥다 덥다 삐질 땀을 흘리며 다닐 때가 몇 분 전인 것 같은데 어느 새 선선해진 바람이 곁을 스쳐지나갑니다. 여름 한 동안 꽤나 즐겼던 시원한 냉면. 그 중에서 집에서 간단하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인 CJ 제일제당 냉면을 만났던 후기를 올려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CJ 제일제당에서 나오는 동치미 물냉면과 함흥 비빔냉면이 세트로 들어있는 제품이었습니다. 각각 2 인분씩. 이래저래 면을 좋아하는 저에겐 두 종류의 냉면이 들어있는 것은 환영. 패키지 뒷 편에는 조리 방법과 영양 정보가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살펴보다보니 눈길을 사로 잡았던건 나트륨 1,983mg 99% 오옹..? 너무 높은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맛을 숫자로 표현할 수는 없는 노릇. 일단 먹어..

일상/Cook 2022.08.27

줄서는 식당 소개된 경복궁역 서촌 뼈삼겹 맛집 뼈탄집

독특한 삼겹살 맛집 뼈삼겹 뼈탄집 고기하면 대부분 좋아하시죠?! 그 중에서 살코기와 지방의 조화가 매력적인 삼겹살은 언제 만나도 반가운 메뉴 입니다. 최근 경복궁 서촌 쪽에 나들이 겸 나갔다가 많은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는 삼겹살 맛집을 발견해서 오늘 소개해보려 합니다. 오늘 소개할 삼겹살 맛집은 뼈탄집입니다. 저녁 시간이 시작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미 많은 대기가 있어서 방문을 포기할까 하다가 기다리는 이유가 있겠지 ! 라는 생각에 기다려 보기로 결정. 뼈탄집 가게 앞에 있는 테이블링 시스템에 대기 등록을 해두고 왜 이렇게 많이 줄을 서나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니 유튜버 입 짧은 햇님이 출연하는 tvN 줄 서는 식당 프로에 소개까지 된 집 ! 그렇게 기대감을 가지고 기다리기. 기다린 기다림 끝에 입장..

일상/Food 2022.08.26

공주 3대 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청운식당.

공주 맛집 3대 짬뽕 청운식당 왜인지 이유를 알 수 없지만 많은 음식 메뉴 중에서 특히나 짬뽕. 짬뽕이라는 메뉴는 전국, 지역 마다 3 대 짬뽕이라는 타이틀과 리스트를 가지고 있는 메뉴 입니다. 그 중에서도 충남 공주시에는 짬뽕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데 오늘은 그 중에 한 곳을 소개하려합니다. 제가 방문한 공주 짬뽕 맛집은 바로 청운 식당이라는 곳 입니다. 본래 전국 3대 짬뽕 맛집으로 리스트에 올라간 집은 동해원 이라는 중국집이었는데 짬뽕 매니아들과 현지인 사이에서 동해원 만큼이나 괜찮은 집이라고 인정받는 집이었기에 더욱 소문나게 되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청운 식당은 오래된 건물에 계단이 있는데 1 층은 영업을 하지 않고 계단을 올라간 2 층에서만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께..

일상/Food 2022.08.20

일상 속 커피향과 함께 휴식을 가질 수 있는 곳. 김포 마산 카페 헤이스라.

작은 휴식처가 되어주는 마산동 카페 헤이스라 바쁜 일상을 보내다보면 많은 사람들이 필수로 마시는 음료. 바로 커피가 아닐까 합니다. 요즘엔 커피가 단순히 음료라는 걸 넘어서서 카페에 들러 공부를 하거나, 작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매개체가 되기도 합니다. 저도 종종 다양한 카페를 방문하게 되는데 꽤 마음에 드는 카페를 새롭게 만나게 되어 소개해보려합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김포시 마산동에 위치한 헤이스라 Hey, sra 라는 카페 입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귀여운 카페이지만 한 눈에 들어오는 노란색 간판이 시선을 모으는 곳입니다. 카페 앞 쪽에는 마당처럼 펼쳐진 공간에 캠핑 용품으로 꾸며져 있어서 커피 한 잔과 함께 잠깐의 일탈을 누릴 수 있는 곳 입니다. 입구에는 오픈 시간과 인스타 주소 그리고 카페 이..

일상/Food 2022.08.04

촉촉한 족발을 찾으신다면 망원동 족발귀신.

망원 마포구청 족발 맛집 든든한 야식 메뉴로 사랑받는 메뉴. 족발은 대다수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는 메뉴 입니다. 현장에 가서 먹어도, 배달로 먹어도 맛있는 족발. 오늘은 서울 마포구에 유명한 족발집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망원역 - 마포구청역 사이에 위치한 족발 귀신 이라는 상호명을 가진 음식점입니다. 족발 귀신 이라는 브랜드의 본점이면서 잘 삶은 족발에 그에 따른 변화구가까지 매력으로 인정 받는 집입니다. 오랜 시간 좋은 맛으로 영업을 해온 만큼 소문난 맛 때문에 벽에 사인으로 도배가 될만큼 많은 유명인들도 방문한 곳 입니다. 수 많은 연예인의 사인이 붙어있는 벽면 옆에는 족발의 효능과 메뉴판을 엿 볼 수 있습니다. 기본 족발 외에도 마늘족발, 불족발, 올리브 마늘 족발 등 다양한 메..

일상/Food 2022.08.01
반응형